트러블 슈팅

 

상황: Main에 진입전 다른 클래스들을 합해주는 Contoller라는 Class가 가독성이 좋지 않다.

해결 방법: 

이름을 MainService로 리펙토링 시켰다.

 

상황: 코드의 형태를 카멜 형태로 짰어야했는데 스네이크와 카멜을 합한 혼종코드가 되였다.

해결 방법:

코드에 _ 를 지우고 리펙토링 시켰다.

 

상황: 키오스크에 실행될 변수들을 한번에 모으면 가독성이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했다.

해결 방법:

public class KioskResource {
    private Map<Integer, List<Object>> menuSelectMap = new HashMap<>();
    private Map<Integer, List<Object>> categorySelectMap = new HashMap<>();
    private Map<Integer, List<Object>> cartOrSellMap = new HashMap<>();
    private Map<Integer, Runnable> cartMap = new HashMap<>();
    private List<MenuEnum> cartList = new ArrayList<>();
}

이 처럼 재료를 한 클래스 안에서 관리할 수 있게 만들었다.